본문 바로가기

울산맛집

Cafe' Kraze (양식) [울산 남구 삼산동]

[전화번호] 052-228-0925

[추천음식] 다양한 수제 버거 및 샌드위치 


[홈페이지] http://www.kraze.co.kr/

[올린이] (주)남시기닷컴



현대백화점 울산점 9층 식당가에 있는 카페 크라제를 찾았습니다.
수제버거로 아주 유명하지요.
만만치 않은 가격이 부담으로 다가오지만 양식 좋아하는 분들은 한 번 맛보면 다시 찾게될지도 모르겠네요.

입구 모습입니다. 외부로 트인공간도 양쪽으로 있고 안쪽에 유리벽으로 막힌 공간도 있어요.


식당가에 있는 음식점이 모두 그렇듯이 입구에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어요.


메뉴에 나와있는 가격은 VAT포함된 가격입니다.
버거나 샌드위치 주문시 탄산음료 한 잔 무료제공이고, 천 원 추가하면 무제한 리필 가능해요.

입구에 서서 본 내부 전경입니다. 환하고 깔끔하지요.


아기를 위한 의자도 준비되어 있고, 가운데 큰 테이블도 있어요. Bar같은...
아래처럼 잡지도 볼 수 있게 비치되어 있습니다.


입구쪽에 있는 테이블에는 손소독제, 물, 여분의 접시와 소스, 티슈 등이 있습니다.


카운터와 조리실 전경입니다.
주문하면 그때부터 조리가 시작됩니다.



테이블에는 이렇게 소스가 있어요.
맛있는 하인즈 토마토케첩~


주문하면 진동벨을 줘요. 셀프시스템입니다~
쿠폰도 주는데 기한은 6개월입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베스트 메뉴인 'The Matiz'와 히트 메뉴인 'K. Onion'입니다.
무료제공 탄산음료는 다이어트콜라, 다른 하나는 추가 2천원 내서 오렌지주스로 바꿨어요.
오렌지주스가 많이 달지않아서 아내가 아주 만족스러워 했습니다.


The Matiz : 쇠고기 목등심과 크라제 BBQ소스로 조리한 양파, 베이컨이 들어가는 인기있는 버거. 9,000원.
K. Onion : 쇠고기 목등심에 바삭바삭한 어니언 링, 허니바베큐소스, 크림치즈소스가 함께 어우러진 아메리칸
               스타일의 호밀빵 버거. 9,400원.


역시 패스트푸드점의 버거와는 높이부터가 다르네요.
그래서 먹을 땐 좀 힘듭니다. 칼로 썰면 무너지기 일쑤거든요^^
패티의 맛은 정말 끝내줍니다. 개인적으로 'The Matiz'가 좋네요.

아래 사진은 아내가 처제와 둘이 카페크라제에 방문했을 때 찍어온 사진입니다.
만족스러웠던 'The Matiz'와 새로 도전한 'K.G burger'랍니다.
샌드위치에 도전하려 했으나 아직 준비가 안되었다고 하여 부득이 버거류로 주문했다는군요.
왜 샐러드도 주문하지 그랬냐고 했더니 버거 1, 샐러드 1은 모자라고 버거 2, 샐러드 1은 과하다면서...
다음에 주문해 보겠다고 하네요.
음료는 지난번과 비슷하게 일반 콜라 한 잔과 오렌지 주스로 주문했답니다.


K.G burger(불고기버거) : 쇠고기 목등심과 베이컨에 양상추, 토마토, 애느타리 버섯 등의 신선한 야채와
                                           크라제 특선 불고기소스가 어우러진 호밀빵 버거. 9,400원.

아~ 저 두툼한 패티~ 호밀빵의 K.G burger 모습입니다.


마티즈와 반반 나눠담은 모습입니다.


사진 정말 군침도네요. 다음번엔 버거와 함께 샌드위치와 샐러드류도 맛봐야겠습니다.
현대백화점 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시 10% 할인됩니다.
할인가능 카드와 쿠폰 지참 잊지맙시다~